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가 구매한 이벤트 제품의 수량만큼 도드람이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1+1(원 플러스 원)방식이며, 이에 따라 도드람은 올 여름 마지막 복날을 맞아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 수량(1,146개)만큼의 본래 전통 삼계탕 제품을 나눔축산운동본부, 이천시 사랑나눔푸드마켓, 이천 장애인복지기관 엘리엘동산에 나누어 기부를 완료했다.
도드람 이영규 조합장은 “이번 말복 맞이 기부행사는 많은 분들이 기부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기에 더욱 의미가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도드람은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사회 전반에 나눔과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