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띠베뷰티, 뷰티상회와 프로페셔널 울트라리프 총판 계약

기사입력:2017-08-24 19:54:04
center
[로이슈 이가인 기자]

(주)아띠베뷰티는 에스테틱 유통 전문기업인 ‘뷰티상회(대표 김다운)’와 프로페셔널 울트라리프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로페셔널 울트라리프는 울트라소닉 모이스쳐 젤과 함께 사용하여 안면리프팅, 피부속 탄력 및 보습 증가, 모공개선, 눈가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세계 최초 소형 HIFU 디바이스이다.

에스테틱 시장 유통사업을 선도하는 ‘뷰티상회’는 에스테틱 샵의 새로운 수익모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울트라리프 교육센터를 운영하면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전문강사 배출을 통해 울트라리프 보급을 주도하고 있다.

뷰티상회 김다운 대표는 “에스테틱 샵 시장의 신세계를 연 프로페셔널 울트라리프를 독점 판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아띠베뷰티 이우재 대표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양사가 동반성장은 물론 에스테틱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파트너 지원에 최대한 협력을 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주)아띠베뷰티는 혁신적이고 시장 친화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에스테틱과 홈케어 시장을 주도하는 리딩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아띠베뷰티는 국내 최고의 홈케어&에스테틱 디바이스 전문 기업으로 주요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소형 HIFU 디바이스 ‘울트라리프’를 비롯하여 ▲중주파 복부관리기 ‘씬비’, ▲LED 여드름 치료기 ‘아크제로’, ▲방수 최고 등급의 전동클렌저 ‘퓨어비’ 등 홈케어 디바이스와 ▲Multi-Polar RF&Vacuum 디바이스 ‘베라쉐이프’, ▲통증없이 시술하는 저출력레이저 바디슬리밍 디바이스 ‘바이리포’ 등 에스테틱 전문 디바이스가 있다.



이가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