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스마트 에듀모아의 첫 해외센터로 베트남 하노이에 4월 개관했다. 러닝센터에서는 스마트 에듀모아 탭강을 비롯해 스펀지, 탭강 계산력 등 모든 커리큘럼으로 교과학습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길러준다.
최정슥 스마트 에듀모아 교육팀장은 “주재원 자녀들은 몇 년 후에 돌아가 다시 한국학교를 다녀야 하기 때문에 교과과정이나 진도 등 학습에 대한 고민이 많다”라며 “베트남 센터 원장님 또한 남편이 베트남 주재원으로 발령돼 이주하게 되면서 아이 학습으로 고민하던 차에 작년에 체험해봤던 스마트 에듀모아의 콘텐츠와 시스템에 만족해 가맹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초등 국, 수, 사, 과 등 주요과목을 태블릿PC로 수업하는 학원형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내신 대비 전과목 강의 탭강,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교육 콘텐츠를 학년과 수준에 맞춰 제공한다.
또한 일반적인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들은 교재는 물론 전용탭까지 구매해 비용 부담이 크지만 스마트 에듀모아는 교재파일과 학습자료를 모두 PDF파일로 제공해 해외에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편 스마트 에듀모아는 학원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본사에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