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외에도 라벨영은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기 위해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이 발생하면 100% 환불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시행한다. 지난달 이전한 물류센터는 전면 자동화 시스템 방식으로 운영해 변형에 민감한 화장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하고 있다.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회적책임을 다하고 있는 라벨영은 전국 장애인복지시설및 노인복지시설, 한국미혼모협회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최근 고정 후원을 약속한 ‘찾아가는 동주민센터(가양3동 주민센터)’ 복지 프로그램에는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