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 제품으로는 대학생들이 즐겨 사용하는 ‘빵꾸팩’, ‘쇼킹바디팩’, ‘쇼킹반반쿠션’, ‘쇼킹시럽파운데이션’을 선정해 이벤트 참여자에 증정됐다.
모공 노폐물 해결사 빵꾸팩은 [모공관리, 스크럽,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3in1 원스톱케어 제품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스크럽제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가 블랙&화이트헤드, 노폐물 등을 자극없이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 수분관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타입의 팩으로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라벨영의 대표 제품이다.
쇼킹반반쿠션은 [수분쿠션+파운데이션]의 5:5의 황금비율로 커버력와 수분을 피부에 맞게 조절해 잡티를 깔끔하게 잡아주는 쿠션으로, [히알루론산+빙하수+해수+온천수] 성분을 함유했다. 밀착력의 필수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뽀송한 마무리를 선사해 뭉치거나 들뜨는 화장을 방지 한다.
각 행사의 주최는 수도권 대학생들이 모여 2030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는 단체다. MOCIT는 다수의 서강대학생과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의 대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BLACK OUT은 성균관대학교 및 19개 대학의 학내 인플루언서인 학생회 임원으로 구성됐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