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스(sioris), 황금 하귤 추출물 담은 ‘필 쏘 프레쉬, 토너’ 출시

기사입력:2018-06-22 08:52: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수확한 유기농 제주 하귤로 만든 ‘필 쏘 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신선함이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는 슬로건으로 1년 이내에 수확한 국내 제철 원료 사용을 고집하는 시오리스가 주목한 ‘하귤’은,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생기 에너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문제성 피부 케어에까지 도움을 줘 약재로도 사용되는 귀한 원료이다.
신제품 ‘필 쏘 프레쉬, 토너’는 올해 5월 제주에서 수확한 유기농 황금 하귤 추출물을 85% 함유하고 있는 약산성 토너 제품. 여기에 발효 옥수수에서 유래한 프로판다이올, 히알루론산 성분이 뜨거운 여름철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유기농 위치하젤수와 블랙윌로우나무껍질추출물이 모공 수렴 및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워터 타입으로 신선한 제철 하귤의 쌉쌀하지만 새콤달콤한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시오리스의 신제품 ‘필 쏘 프레쉬, 토너’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