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핏, 롱다운 사전예약 최대 50% 할인 판매

▶8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최대 50% 할인하는 롱다운 사전예약 판매 실시▶전년에 완판된 롱다운 점퍼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덕다운 충전재로 선봬 기사입력:2018-08-25 09:00:00
center
에스핏 사전판매 포스터
[로이슈 이경필 기자] 실용적인 이지핏웨어 아동복 ‘SFIT(에스핏)’이 오는 9월 14일(금)까지 전국 매장을 통해서 롱다운 8종을 최대 50% 할인하는 ‘롱다운 사전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4일(금)부터 9월 14일(금)까지 에스핏 매장에서 프로모션 대상 롱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들러 롱다운은 8만원, 주니어 롱다운은 10만원씩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에는 정상 판매된다.

이벤트 대상 8종 롱다운은 토들러와 주니어, 남아와 여아 등 연령과 성별을 고려하여 고루 구성되었다. 롱다운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추후 매장에 상품이 입고될 시 수령 가능할 예정이다.

겨울신상 롱다운은 전년에 완판된 롱다운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솜털 80, 깃털 20 혼용률로 보온성을 높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고려했으며, 활동적인 아이들들을 위해 사이드 부분에 지퍼를 넣어 편안한 핏감을 살렸다.

에스핏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롱스톤 다운’, ‘뉴온 롱다운’ 등 롱다운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며, 추가 입고 요청이 많았던 만큼 이번 시즌에는 생산 물량을 확대했다”라며, “올 시즌 롱다운은 작년 롱다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특히 편안한 핏감을 살리고 충전재 사양을 높여 보온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삼원색의 신규브랜드 ‘일루프’가 올 9월 런칭될 예정이며, 유러피안 콘셉트의 감각적이고 패셔너플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경필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