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의 코스메틱 브랜드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클렌징 젤 폼과 수딩 젤이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삐에로쑈핑은 ‘재미’와 ‘가성비’를 전면 내세운 이색만물잡화점 개념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하루 평균 1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곳이다.
더불어 20~30대 젊은 고객들을 핵심 타깃층으로 삼아 이색적인 제품을 많은 소비자에게 노출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휘엔느의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이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이어 삐에로쑈핑에 입점되면서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늘려가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 ‘재미’와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삐에로쑈핑과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의 재치있는 패키지, 우수한 제품력 대비 저렴한 가격 등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잘 맞아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 라며 삐에로쑈핑 입점 요인에 대해 설명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청호나이스뷰티 휘엔느 ‘삐에로쑈핑’ 입점
기사입력:2018-10-24 09:16: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626,000 | ▲506,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1,500 |
이더리움 | 4,12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70 | ▲30 |
리플 | 4,027 | ▲17 |
퀀텀 | 3,097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792,000 | ▲607,000 |
이더리움 | 4,126,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60 | 0 |
메탈 | 1,075 | ▲8 |
리스크 | 598 | ▲2 |
리플 | 4,025 | ▲13 |
에이다 | 1,005 | ▼1 |
스팀 | 19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610,000 | ▲420,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500 |
이더리움 | 4,126,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90 | ▲20 |
리플 | 4,027 | ▲15 |
퀀텀 | 3,080 | ▲31 |
이오타 | 30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