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디병원)
이미지 확대보기그 동안 대표적 가슴커지는법인 가슴확대수술은 볼륨에만 초점을 두었다면, 최근에는 내 것 같은 자연스러운 촉감과 가슴의 이상적 비율, 라인 등 욕구가 다양해졌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본원 가슴수술센터의 ‘체선율감’은 체형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풍만한 볼륨감’과 여성의 선을 극대화한 ‘매력적인 라인’, 매끄럽게 떨어지는 ‘이상적인 비율’, 말랑말랑 기분 좋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감촉’을 원칙으로 다양한 연구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풍만한 볼륨감과 라인을 위해 피부 타입, 탄력도, 신경선의 위치를 분석하고, 대흉근 내측까지 자신의 흉곽에 맞춘 최대 사이즈로 꼼꼼하게 박리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비율과 감촉을 위해서는 45:55 비율을 중심으로 한 보형물 삽입과 120% 포켓박리 수술법으로 가슴을 완성한다는 것이 병원측 설명이다.
아이디병원 양은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가슴확대수술은 같은 보형물이라도 수술하는 집도의의와 수술법에 따라 촉감, 실루엣 등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으며, 피통이나 입원, 수술 후 가슴마사지 도 생략될 수 있다”며, “무작정 크기를 키우기보다 신체 조건을 고려해 자연스럽게 가슴라인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숙련된 가슴성형 전문의에게 집도를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디병원은 성형외과 최초로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병원이다. 지난 8월에는 벨라젤 보형물 제조사로부터 '벨라젤마이크로 최다수술 병원' 공식 인증 받았다. 가슴확대수술 외에도 출산이나 모유수유로 인한 처진가슴수술, 유두성형, 가슴필러 등 다양한 가슴수술이 가능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