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제품 5종,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기사입력:2018-10-31 20:04:20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5가지 제품이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서울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2018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서울시의 중소기업지원 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중소기업 유통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검증을 통해 좋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 등을 선정하여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최종 우수 상품은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정되기 때문에, 선정 브랜드들은 높은 신뢰도를 얻을 뿐 아니라 서울산업진흥원이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받는다.

이번 ‘2018 서울어워드’에 선정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마스크팩 3종과 스킨케어 2종이다. 높은 상품 경쟁력과 뛰어난 상품가치가 인정되는 제품을 선정하는 ‘HIT브랜드’ 부문에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자 수분보습 및 진정에 탁월한 2 스텝 마스크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가, 우수한 상품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이 엿보이는 ‘혁신 브랜드’ 부문에는 식물 수액 에너지를 듬뿍 담은 ‘울트라 워터 리프 마스크’와 골드와 로열젤리,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고영양 2스텝 마스크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가, 뛰어난 아이디어가 인정되는 ‘아이디어상품’ 부문에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된 밤 형태의 클렌저 ‘울트라 워터리 어성초 클렌저’와 가벼운 제형으로 산뜻하면서도 빠르게 눈가에 스며드는 ‘울트라 타임리턴 아이 세럼’이 최종 선정되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이미 지난 2017년 하반기에만 중국 내에서 마스크 팩 5천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K-뷰티를 이끌어갈 차기 선두주자로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으며,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 주요 국가 및 유럽 일부 국가에도 런칭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 네이버 스토어팜과 SSG, GSSHOP,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