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헬스케어, 와디즈 메이커어워드 2018 수상

기사입력:2019-01-24 11:14: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엠헬스케어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주최한 메이커 어워드 2018에서 베스트 메이커 100에 선정됐다.

메이커어워드는 올해 2회 째 맞이한 행사로 지난 한해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약 3,500여개의 프로젝트 중 삶의 변화를 이끌었던 프로젝트 7개 부문을 나눠 베스트 메이커 100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아이엠헬스케어는 옷장에 걸어 사용하는 의류관리기 ‘플라즈마 클리닝’과 유모차용 공기청정기 ’플리베’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형태의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했다는 평가와 함께 New Lifeduct 부문에 선정됐다.

옷장에 걸어 사용하는 의류관리기 ‘플라즈마 클리닝’은 외출 이후 오염된 의류와 옷장 속 유해세균, 곰팡이 등을 제거하여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크라우드 펀딩 모집 당시 목표금액의 3,749%를 초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유모차용 공기청정기 ‘플리베’의 경우, 지속적으로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속에 아이들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아이엠헬스케어의 한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개발과정부터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조언을 받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라우드 펀딩 모금을 통해 런칭한 플라즈마 클리닝과 플리베는 롯데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을 비롯한 기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