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치킨 긴급수혈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6-13 12:12:37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오븐마루치킨이 ‘닭.친.소’(닭고기를 좋아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븐마루치킨은 회사 업무, 육아 등으로 스트레스가 쌓인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치킨 긴급수혈 프로젝트’ 이벤트를 기획한 것.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오븐마루치킨의 자사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좋아요 및 치킨이 필요한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오븐마루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바베큐 로스트를 1마리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월 매출 1억원에 도전하는 오븐마루치킨 신규 창업자들에게 핵심 주방 시설인 12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수입 오븐기 2대와 초기 물품 및 오픈 이벤트 등 600만원 수준의 오픈 지원 등 최대 약 3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 메뉴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통마늘모래집볶음, 마루무뼈닭발, 핫치즈닭볶이, 얼큰짬뽕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 오븐마루치킨은 소규모, 소자본 창업은 물론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성공 가능한 지역 추천과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