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비트, 1token 통합 거래소 플랫폼 도입 및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기사입력:2019-06-27 11:00:3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핀테크 전문기업 블록페이가 운영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리얼비트(RealBit)는 지난 20일, 성수동에 위치한 리얼비트 사무실에서 파트너십 관련 미팅을 진행하였으며, 1token과 통합 및 연동 시스템에 대한 파트너쉽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거래소 통합 매매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1token은 글로벌 거래 통합 API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전문 기업이다.

리얼비트는 1token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한국형 통합 호가창, 마켓 연동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얼비트는 통합된 호가창 시스템을 통해 여러 거래소의 오더북을 한 곳에 통합하게 되면, 사용자 계정에서 편리하고 신뢰성 높은 거래 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마켓 연동 시스템 및 마켓 통합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플랫폼 서비스로 차별화 할 계획이다.

블록페이 송주현 대표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와 파트너쉽을 맺은 1token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진행하게 되어 사용자에게 기존의 거래소보다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문의주셨던 파트너사에 대한 부분을 대외적으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리얼비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암호화폐 산업 속에서 능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token의 파트너사로 오케이이엑스(OKEX), 비트멕스(BitMEX), 게이트아이오(Gate.io), 알코인(Alcoin), 토큰인사이트(TokenInsight) 등이 포함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