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대용량 토너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 2종 출시

기사입력:2019-10-29 11:23:0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생 토너'라는 별명을 갖고 전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로 유명한 클레어스가 새로운 토너 라인을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는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의 대용량 토너 신제품 2종 ‘데일리 스킨 하이드레이팅 워터’와 ‘데일리 스킨 소프트닝 워터’ 출시 소식을 29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는 클레어스의 두 번째 토너 라인이다. 기존의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보다는 더 가볍고 청량한 워터 타입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편안한 수분감을 느끼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수분 토너인 ‘데일리 스킨 하이드레이팅 워터(Daily Skin Hydrating Water)’는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편안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킴과 동시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할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이 담긴 원료인 녹차수를 45% 넣었다.

약산성 필링 토너인 ‘데일리 스킨 소프닝 워터(Daily Skin Softening Water)’로는 거칠어진 피부와 각질을 정돈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오이수 45%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포함된 천연 각질 케어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과 마일드한 필링 성분 ‘시트릭 애씨드’가 피부결 정돈과 pH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클레어스답게, 이번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도 최소한의 순한 성분으로 구성했다. 2종 모두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제품이며 알코올, 설페이트, 에센셜 오일, 향료가 들어있지 않다.

500mL의 대용량 토너인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닦토로 사용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여러 겹 덧발라 수분감을 채워줄 레이어링 토너로 사용해도 좋고, 클레어스의 토닝 전용 하이엔드 화장솜인 '토너 짝꿍 반반솜'과 함께 스킨팩을 해도 좋다. 스킨팩은 피부 열감과 건조함을 낮추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클레어스 공식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제품 출시일부터 11월 29일까지 한 달간 데일리 스킨 워터 2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