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는 내 가족과 지인들도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하다. 이러한 ‘진정성’이 담겼기에 밀크터치의 팬층은 이미 두텁다. 이를 증명하듯 올리브영 입점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올리브영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밀크터치의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이하 벨벳쿠션)은 가장 찾는 사람이 많은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다. 쿠션에 함유된 안티 세범 파우더(Anti-Sebum Powder)가 피부의 유분만을 흡수해 높은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마스크에 잘 묻지 않는다. 벨벳쿠션은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김희정, 이유비 등 셀럽들의 사용으로 더 유명해졌다. 마스크에 안 묻어나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자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먼저 밀크터치에게 해당 쿠션으로 기획전을 제안한 것이다.
밀크터치와 올리브영은 오는 8월 11일부터 지속력이 높은 밀크터치의 ‘마스크시대 메이크업 필수템’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벨벳쿠션과 지속력이 좋은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그리고 밀착력이 우수하여 잘 묻어나지 않는 터치 마이 립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 2ml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거울(한정수량)을,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에브리데이 착붙 립펜슬(색상 랜덤)을 증정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계속된 마스크 착용으로, 지속력이 높고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다. 지금까지 정말 많은 고객들의 끊임없는 올리브영 입점 요청이 있었던 만큼, 좋은 기획전으로 고객들을 찾아뵐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유통망을 확장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