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관계자는 “소비자의 반응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인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밀앤쿡을 경험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확대를 검토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앤쿡은 SNS 인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밀앤쿡 제품을 구매 후 조리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공식 SNS 채널 이벤트페이지에 URL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두끼 매장 식사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끼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