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GLYCHIC’(이하 어글리시크)는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자존감을 고취하는 ‘그냥 나답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사회적인 미의 기준을 그대로 따르기 보다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국내에서 신체 긍정의 메시지를 널리 알린 플러스사이즈 모델 김지양이 어글리시크의 캠페인에 참여해 ‘그냥 나답게’ 산다는 것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다.
또 ‘그냥 나 답게’ 사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한때 ‘원더우먼’ 같은 존재가 되려고 했지만, 스스로에게 너무 엄격한 것이 좋지 않다는 걸 깨닫고 좀 더 나를 중심으로 생각하게 되었다”며 “스스로를 믿어주는 힘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지양의 인터뷰 전문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 여성의 날인 8일 어글리시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글리시크의 ‘그냥 나답게’ 캠페인은 세계 여성의 날인 8일부터 14일까지 어글리시크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캠페인에 동참하려면 개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리얼 뷰티’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여성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브로컬리컴퍼니에서는 캠페인에 참여한 분들 중 몇 분을 선정해 어글리시크 유기농 바디케어 세트, 어글리시크 이너젤 트래블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