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선 1호’ 선물세트는 신송식품의 스테디셀러인 짠맛 줄인 건강한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각 1개 (500g), 삐에트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500ml),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고소하게 한번만 짠 참기름 (320ml), 어울림 맛간장(500ml), 어울림 양조간장(500ml)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신송의 고추장, 된장, 쌈장, 어울림 맛간장은 신송의 식품 제조 노하우와 저염 발효 기술로 숙성되어 양념의 맛은 더욱 살리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감사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인기 선물세트다.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버진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가 포함된 ‘오리지널 블렌드’세트로서 다양한 추석요리에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는 양질의 토양에서 재배한 올리브에 열을 가하지 않고 압착 생산하여 신선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소량으로도 깊은 향으로 샐러즈 드레싱과 소스 등의 요리에 적합하다. 함께 구성되는 포도씨유는 몸에 좋은 리놀레산과 토코페롤이 70%이상 함유되어 있다. 발연점이 높아 타지 않기 때문에 음식 고유의 맛을 살려주고 느끼함이 적어 튀김요리에 적합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