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다양한 구성의 ‘2022년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는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과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萬事亨通(만사형통)’의 콘셉트로 2022년, 모든 일이 뜻대로 잘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보내는 이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디딤은 지난해 추석, 백제원 육류 선물세트와 HMR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하여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백제원 선물세트는 마에스터가 엄선한 육류와 백제원의 비법 양념을 사용해 가정에서도 백제원의 프리미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소양념갈비, 소불고기, 한돈양념갈비의 양념육과 활용도가 높은 명품갈비찜, 명품LA갈비 라인, 솔잎으로 쪄낸 보리굴비세트도 추가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는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시지카드와 백제원, 도쿄하나 매장에서 셰프 특선 요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비대면 주문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자사 HMR 브랜드 ‘집쿡’의 설 선물세트 4종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이다. 디딤의 브랜드인 백제원,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감자탕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해 집콕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다.
백제원 육류 선물세트는 매장에서 사전 주문(매장수령, 택배가능)을 받고 있으며, 육류 선물세트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집쿡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 위아본, 2022 두바이 한국우수상품전 참가
위아본주식회사(대표 김규영)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2022 두바이 한국우수상품전(KOREA INNOVATION FAIR 2022)’에 뷰티 기업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위아본은 K-Beauty 전시관에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부스전시 및 수출상담을 진행한다.
동 박람회에 앞서 위아본은 자사 뷰티브랜드인 ‘본투샤인’ 제품에 관심있는 중동 지역의 바이어들과 화상 미팅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며 계약 조건을 논의하여 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신년 호캉스 패키지 ‘타임딜’ 예약 실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새해 다짐과 행운을 기원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선보이는 신년 호캉스 패키지를 한정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딜’을 실시한다.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예약 가능한 신년 호캉스 패키지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새해를 맞는 기대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타임딜’을 통해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을 비롯한 MZ세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의 딜럭스룸 객실 1박과 무료 미니바를 제공해 여유롭게 방문객들이 객실에 머무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로비에 위치한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파사쥬의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이 포함되는 옵션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 신년 호캉스 패키지는 워커힐 홈페이지와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