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천호엔케어 ‘브이핏 호박스틱’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14 14:20: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호엔케어 ‘브이핏 호박스틱’ 출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호박농축액과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한 스틱형 젤리 ‘브이핏 호박스틱’을 출시했다.

호박은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식 중 하나로서, 비타민A, 비타민 B1와 B2, 아연, 망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저칼로리 식품이다. 특히 호박에 들어있는 칼륨은 부기의 적인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맵고 짠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천호엔케어의 신제품 ‘브이핏 호박스틱’은 1포 당 호박농축액을 8,000mg 함유해 압도적 호박 함량을 자랑한다. 수분을 뺀 원료의 유용성분을 뜻하는 고형분의 함량이 65%로 풍부한 호박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평균분자량 300 Da(달톤, 콜라겐의 분자량을 나타내는 단위) 이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 당 1,500mg 함유했다. 여기에 비타민C와 비타민B군, 히비스커스 농축액과 함께 팥, 옥수수 수염, 율무 등 아침을 가볍게 할 특별 레시피를 더했다.

‘브이핏 호박스틱’은 쫀득쫀득한 식감의 스틱 젤리 형태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식처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고함량의 호박농축액을 담아 맛과 영양을 꽉 채운 건강식품”이라며 “자극적인 음식과 야식을 자주 먹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브이핏 호박스틱’을 통해 매일 가벼운 아침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되어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세미 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SPF34 PA++’은 내 피부처럼 얇게 밀착되는 신개념 매트 텍스처로 화이트 사파이어 파우더(ALUMINA)가 함유되어 한 층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 SPF22 PA++’은 뭉침이나 들뜸없이 로션처럼 쉽게 발리는 텍스처로 얇게 밀착되어 모공이나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몇 겹을 쌓아도 두껍지 않게 완벽한 커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건조함 걱정 없는 73% 스킨케어 하이브리드 텍스처와 비건 인증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파워 래스팅이 특징이다.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텐 총 5가지 홋수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은 총 10가지 홋수로 구성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 가능하다.
가볍게 밀착되고 놀라운 커버를 선사하는 비 벨벳 라인 2종 출시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2월 20일까지 제품 구매시, 25% 할인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 10ml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브랜드 철학 담은 신규 TV캠페인 및 신규 로고 동시 공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2022년 새해를 맞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TV캠페인과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휴테크는 올해를 삶의 영감을 주는 진정한 휴식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는 원년으로 삼고, TV 지상파 및 케이블, 유튜브 등을 통해 신규 TV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규 로고 의미와 휴테크가 지향하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 그리고 영감이 찾아오는 순간을 몰입감 있는 모델 정우성의 극클로즈업 영상미로 표현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 신규 로고(CI)에는 ‘휴테크스러움’이라는 핵심가치를 담았다. 이를 통해 진정한 휴식은 단지 일상을 잠시 멈추고 머무르는 시간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한다는 휴테크의 지향점을 전달한다.

신규 로고에 있는 두 개의 바는 휴테크가 지향하는 사람을 향한 섬세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상징한다.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두 개의 바는 안정된 휴식 공간을 만들어내고, 그곳에서 누리는 휴식을 통한 삶의 영감을 더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채운다는 '채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모든 것의 근원이 되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휴테크의 CI 컬러 시스템인 'Rest Green'을 적용, 진정한 안정과 새로운 에너지의 회복을 제공하는 휴식의 본질을 담고자 노력한 휴테크의 진정성을 그대로 나타냈다.

또한 TV캠페인에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 감독이 참여해 신규 로고의 의미를 담은 로고 플레이와 싱크를 이루는 배경음악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후반부 클라이맥스로 갈수록 빛을 발하는 영상미는 배경음악과 시너지를 내며 극대화된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규 TV캠페인으로 전하는 진심을 통해 고객님들의 마음속에서 휴테크가 진정한 휴식의 의미와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로서 기억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휴식의 가치 상승과 진보된 기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132,000 ▼179,000
비트코인캐시 648,000 ▼4,500
비트코인골드 44,760 ▼80
이더리움 4,536,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8,910 ▼320
리플 724 ▼1
이오스 1,112 ▼2
퀀텀 5,515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368,000 ▲112,000
이더리움 4,54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960 ▼180
메탈 2,329 ▼11
리스크 2,360 ▼32
리플 726 ▲1
에이다 648 ▼1
스팀 397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124,000 ▼116,000
비트코인캐시 647,500 ▼4,000
비트코인골드 45,000 0
이더리움 4,533,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8,890 ▼220
리플 724 ▼1
퀀텀 5,530 ▲5
이오타 3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