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나스(NARS),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19 16:26: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나스(NARS),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한정판 ‘골드 러쉬 (Gold Rush) 케이스’를 선보인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지난 해 출시 이후 ‘속광 쿠션’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번에 눈부신 메탈릭 골드 패키지를 입은 더욱 화려한 모습으로 선보인다는 소식에 뷰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골드 러쉬 케이스는 우아한 골드 빛에 나스 특유의 시크함을 더한, 절제된 럭셔리한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단순한 뷰티 아이템이 아니라 그날의 무드에 따라 매칭 가능한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할 정도로 컬러감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더욱 구매욕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와 촉촉함을 선사해 건강하게 빛나는 듯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이 더해져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진행 결과, 블루라이트 차단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까지 겸비해 데일리 쿠션으로 추천한다.

어디에서나 눈길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골드 빛의 한정판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골드 러쉬 케이스는 4월 18일 나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단독 선출시 되었으며, 22일부터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빅쿠션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천연미네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카트린(Catrin, 대표 황광석)에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을 빅쿠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리뉴얼 해 화제다. 화해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선케어 기타부문 1위를 지킨 ‘미네랄 썬킬 RX’와도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사이즈는 136% 커졌고, 용량은 250% 증량됐다.

특히 가루 날림 걱정 없이 퍼프에 미네랄 파우더를 내장한 썬케어 제품으로 약 200개의 조밀한 퍼프 홀이 제품 사용 시에 살짝 열려 파우더를 적정량 고르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미사용 중엔 자연스럽게 닫히면서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관한다. 이 신개념 온·오프 루비셀 퍼프는 가루 날림 걱정을 덜어내고 밀착력은 더한 99.9% 항균 퍼프다.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빅쿠션 버전은 강력한 무기자외선차단(SPF46/PA+++)과 함께 유분 컨트롤 효과에 대한 임상테스트도 추가 완료해 노세범 피니셔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가 오래 유지되는 내추럴 스킨 커버 제품이다. 얇은 미네랄 막이 자외선을 흡수하는 것이 아니라 튕겨내는 물리적 차단 기능과 동시에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는 효과까지 있어 사계절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또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실리콘 오일 3종·미네랄 오일 무첨가, 알레르기 유발성분 10종 무첨가, 피부 손상 예방 및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여기에 더해 가벼운 물세안으로 쉽게 지워지는 씻김성 테스트까지 마친 수분 프렌들리 미네랄 파우더 제품이기도 하다.
카트린 관계자는 “더마 썬킬 미네랄 시리즈는 매일 쓰는 선 케어 제품인 만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끈적임이나 답답함이 전혀 없는 선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할 뿐만 아니라 활용도 높은 간편한 사용법과 믿고 쓰는 안전한 성분으로 온가족 썬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며 “이번 리뉴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은 악력이 약한 아이들이 사용하다 자칫 떨어뜨리더라도 내용물이 쏟아지거나 깨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빅쿠션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라셀라, 브랜드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 2종 국내 출시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브랜드 나파 밸리 2종을 국내 최초 독점 수입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나파 밸리는 2005년 에드 피츠(Ed Fitts)에 의해 프리차드 힐에 설립된 후 2019년 애플의 전 임원(Executive Officers) 짐빈(Jim Bean)과 크리스틴 오설리반(Christine O’Sullivan) 부부가 인수한 와이너리로 해발 약 370~430m에 세 곳의 빈야드를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나파 밸리의 와인 메이킹은 보르도 출신의 거장 와인 메이커 필립 멜카(Philippe Melka)가 총괄하고 있다. 총 18,400평에 달하는 와이너리에서 카버네 소비뇽, 카버네 프랑, 쁘띠 베르도 3종의 레드 품종을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있으며, ‘땅 아래 있는 것은 위에서 자라는 것만큼이나 생명으로 가득해야 한다’는 철학 아래 2020년부터 생물역학의 원칙에 따라 포도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랜드 나파 밸리의 대표 와인 N°95 카버네 소비뇽은 카버네 소비뇽(88%)을 베이스로 카버네 프랑(8%)과 쁘띠 베르도(4%)를 블렌딩했다. 풀바디의 힘있는 레드 와인으로 오픈하는 순간부터 깊게 퍼지는 향이 인상적이다. 또 생생한 체리와 카시스, 깊고 부드러운 코코아 파우더 너머로 자두, 향긋한 삼나무, 베이킹 스파이스까지 풍성한 향과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브랜드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은 프리차드 힐 꼭대기 해발고도 430m에서 카버네 소비뇽에 적합한 토양과 따뜻한 햇볕 아래 천천히 익은 과실로 만든 농축미와 산도가 균형 잡힌 밸런스를 보여주는 풀바디 레드 와인이다. 블랙베리와 세이지로 대표되는 허브의 아로마, 활력이 느껴지는 팔레트에서는 신선한 자두와 함께 코코아 파우더의 뉘앙스가 깊이감 있게 표현된다. 특히 디캔팅 후 마시면 더욱 매력적이며, 5~10년후의 변화도 매우 기대되는 와인이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브랜드 나파 밸리는 나파의 그랑 크뤼라 불리는 프리차드 힐에서 최고의 팀이 생산하는 프리미엄 와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컬트 와인이다”며 “브랜드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만의 생동감 넘치고 힘있는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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