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데이비드토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헙업

기사입력:2022-04-20 08:31: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데이비드토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헙업! 어린이 날 행사 진행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대표 신상훈)가 어린이 날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협업하여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My Little Colors with Crayola)’ 패키지와 어린이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데이비드토이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글로벌 문구/완구 브랜드 크레욜라(Crayola)를 활용한 행사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주고자 양사가 손을 잡았다.

두 업체는 어린이들에게는 신나는 시간을, 부모님들에게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한다는 콘셉트 아래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어린이 미술 교육과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크레욜라 아트 클래스’에서는 꽃 모양 종이에 잉크가 염색되는 과정을 통해 미술과 과학 공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크레욜라의 페이퍼 플라워 사이언스키트 체험, 알록달록한 패브릭 크레용으로 나만의 독특한 DIY가방을 만들 수 있는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여기에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크레욜라 워셔블 수성 분필을 활용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크레욜라 야외 체험존 ‘컬러 그라운드(The Color Ground)’도 함께 운영한다. 해당 행사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SNS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오는 5월 1일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식음료 업장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컬러링 도안과 4색 크레용을 제공하여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에 크레욜라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어린이 날 행사 참석은 야외 체험존의 경우 호텔 방문객 모두에게 오픈되며, ‘크레욜라 아트 클래스’는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 패키지’를 예약 한 고객에게 우선적인 참여권이 주어진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시간을 마련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 콜라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크레욜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어린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닥어패럴, 제주 아날로그 감성 담은 ‘2022 프리 섬머’ 화보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프리 섬머(Pre-Summer) 셋업’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제주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친구와 함께 떠나는 제주 아날로그 감성 여행’을 테마로 한 코닥어패럴의 ‘2022 프리 섬머’ 신제품 화보는 광치기 해변과 오조포구, 로컬 추천의 카페, 레트로 소품샵 등 제주 동부의 숨은 명소들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아날로그 정취와 아름다운 자연풍광의 여행지에서 친구와 따로 또 같이 입기 좋은 섬머 룩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촬영은 실제 친구 사이인 2000년생 동갑내기 여성 모델 김수빈, 서윤, 하나령 3인과 함께해 마치 여행 사진첩을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케미와 코닥 특유의 필름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코닥어패럴의 올 여름 신제품, ‘프리 섬머’ 라인은 카메라 플래쉬처럼 밝은 색감이 돋보이며 함께 매치하여 입기 좋은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130여년 역사 코닥 특유의 컬러감과 로고 포인트로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지퍼, 포켓 등 실용성 있는 디테일로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추구한다. 아노락, 자켓 등 아우터를 비롯해 숏 팬츠, 조거 팬츠 등 초여름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아이보리, 오렌지, 옐로우 등 밝은 컬러의 제품은 단독으로 착용해 포인트 주기에 좋으며 상의와 하의 세트로 착용하면 보다 편안하고, 시선을 끄는 스타일 완성이 가능하다.

특히, 반소매 아노락 자켓은 가벼운 무게감과 살짝 구김이 있는 텍스쳐 소재감으로 티셔츠와 숏 팬츠에 무심하게 툭 걸쳐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며, 여름철 전천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테스트웍스,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22) 참가

인공지능 데이터 및 검증 전문기업인 소셜벤처 테스트웍스는 지난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사흘간 열린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22)’에 참가해 3D 인공지능의 핵심 데이터인 라이다(LiDAR) 데이터 셋의 구축 사례 소개와 AI 데이터 품질 검증 전문 도구인 ‘ADQ’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테스트웍스는 인공지능 데이터 셋 구축 분야 대표 기업으로서, 주요 데이터 구축 사례를 소개하고, 데이터 구축에 활용된 최신 적용 기술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3D 인공지능의 핵심 데이터인 라이다 데이터 셋의 구축 방안과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AI 데이터 품질 검증 전문 도구인 ‘ADQ’로 실제 데이터 셋의 오류를 검증 및 분석하는 방법을 시연하여, 참관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며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테스트웍스 부스에서 가장 관심을 받았던 공간은 라이다(LiDAR) 실시간 3D 데이터 수집 데모로, 3D 데이터 가공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테스트웍스의 자동화 가공 관리 솔루션인 ‘블랙올리브(blackolive)’로 멀티센서 동선 추적 및 수어 영상 데이터를 자동화 가공하는 방법을 소개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테스트웍스는 새롭게 발표한 AI 데이터 품질 검증 전문 도구인 ‘ADQ’를 통해 데이터 검증을 위한 파일 변환 작업부터, 검증 데이터 샘플링 후 작업 생성, 검증 작업 실시, 검증 결과 확인 및 수치자료 보고서 폼까지, 오류 분석을 통한 고품질 데이터 확보를 위한 쉽고 빠른 품질 검증 단계를 시연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테스트웍스 윤석원 대표는 이번 행사와 함께 진행된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 2022’에서 ‘문제는 데이터 - Track 1’에서 ‘AI 기술 경쟁력의 핵심, 데이터 품질 관리 전략’을 발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09,000 ▼376,000
비트코인캐시 703,500 ▲1,000
비트코인골드 49,190 ▲180
이더리움 4,50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360 ▲60
리플 738 ▼2
이오스 1,148 0
퀀텀 5,94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56,000 ▼344,000
이더리움 4,50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440 ▲110
메탈 2,446 ▲16
리스크 2,579 ▼5
리플 738 ▼2
에이다 687 ▼3
스팀 38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89,000 ▼367,000
비트코인캐시 703,500 ▲2,500
비트코인골드 48,840 ▼440
이더리움 4,50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8,290 ▲30
리플 737 ▼2
퀀텀 5,945 ▲30
이오타 33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