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수능/내신/논술 등 고등학생들의 대학입시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무제한 제공하는 2023학년도 ‘0원 메가패스’의 올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오는 7월 4일 종료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에 따르면 ‘0원 메가패스’는 고1, 2, 3학년 학생들이 수능/내신/논술 등을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데 필요한 인강, 교재 등을 합리적인 수강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0원 메가패스’를 신청하면 강민철(국어), 현우진(수학), 조정식(영어) 등 메가스터디교육 1타 강사진을 비롯해 전 강사, 전 과목, 전 강좌를 학년별 수강 기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 AI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와 실시간 질문답변으로 학습의 질을 높이는 학습 어플 ‘큐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고3 수험생의 경우 7월 4일까지 ‘0원 메가패스’를 신청하면 동종업계 최대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0원 메가패스’ 수강생이 2023학년도 수능에서 전 과목 만점을 받으면 수강료 10배에 해당하는 금액의 장학금과 추가 상금을 지급한다. 또, 주요대학에 합격하면 수강료 100%를 환급해 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고3 대상 ‘0원 메가패스’ 올해 수강료 환급 장학금 혜택은 7월 4일 이후 종료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